[송리단길 맛집] 밥 무한리필 국물이 맛있는 "만복부대찌개" 2인부대세트 후기
오늘은 송리단길의 부대찌개 맛집 "만복부대찌개"를 리뷰해보려고 한다.
만복부대찌개는 석촌역 2번 출구 근처 송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11:00-21:40동안 영업한다.
가게 자체는 크지는 않고 안에는 테이블이 거의 10개 정도 있다. 조금 이른 저녁에 방문했음에도 사람들이 많았지만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다.
우리가 시킨 것은
- 2인세트 + 계란말이 -> 치즈계란말이 변경 : 28,000원
이었다. 2인세트에는 부대찌개 2인 + 계란말이 + 라면사리가 포함된 세트이고, 부대찌개는 차돌부대찌개로, 계란말이는 치즈계란말이로 변경이 가능하다. 변경 시에는 추가 금액 2,000원이 붙으며 우리는 부대찌개는 그대로 주문하고 계란말이만 치즈계란말이로 변경하였다. 또 우리는 하지 않았지만 영수증 이벤트로 생맥주 서비스도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영수증 리뷰까지 해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처음에 이렇게 부대찌개와 밥이 준비되었다. 만복부대찌개의 좋은 점은 밥이 무한리필이라는 점이다. 부대찌개의 얼큰한 국물과 함께 먹다 보면 밥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가 있는데 여기는 편하게 리필이 가능하니 좋았다. 또 부대찌개 안에 햄, 소시지, 마카로니, 김치, 부대고기 등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푸짐하니 좋았다.
조금 끓기 시작하면 라면사리를 넣어서 끓여주면 된다. 우리는 꼬들한 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꼬들한 상태로 조금씩 건져 먹었다. 국물이 얼큰했고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따뜻한 음식을 먹으니 더 맛있었다. 요즘 날씨에 먹기 참 좋은 따뜻한 음식인 것 같다.
그리고 정말 맛있었던 건 이 치즈계란말이이다. 2,000원을 추가하고 치즈계란말이로 바꾸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안에 치즈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맛있었다. 하나 먹을 때마다 치즈가 쭉 늘어나고 정말 맛있었다.
만약 2인 부대세트를 도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치즈계란말이로 추가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한다.
맛도 있고 배도 따뜻해지는 아주 맛있는 음식이었다. 송리단길에서 한식이 땡길 때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며, 그럼 이상 내돈내산 송리단길 부대찌개 맛집 "만족부대찌개" 리뷰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