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맛집] 의성마늘족발 맛집 "귀한족발 선릉점" + 막국수까지 배터지는 저녁
오늘 리뷰할 곳은 선릉 족발 맛집 "귀한족발 선릉점" 이다.
귀한족발 선릉점은 선릉역 5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매일 11시에 영업시작, 일요일은 자정까지, 그 외 요일은 새벽 2시까지 영업한다.
귀한족발 선릉점은 생각보다 매장이 엄청 넓고 안에 연예인들 싸인이 많이 있다. 유명 유튜버부터 유명 연예인들까지 사인이 많아 맛집이라는 것을 짐작하게 한다.
매장은 이렇게 넓고 테이블도 넓고 깨끗해서 쾌적한 분위기이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 의성마늘족발 (중) (43,000원)
- 날치알 주먹밥 (3,000원)
- 별빛청하
이다. 또 영수증 리뷰를 하면 막국수도 무료로 줘서 우리는 영수증 리뷰까지 하였다.
가장 처음 나온 날치알 주먹밥! 손으로 열심히 동글동글 말아 만들어주었다. 마늘족발을 먹다 보면 너무 맛이 강해서 중간중간 중화시킬 것이 필요한데 날치알 주먹밥이 딱 잘 어울렸다.
그 다음에 나온 의성마늘족발! 주문하자마자 거의 바로 나올 정도로 빠르게 나왔다.
이 의성마늘족발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 마늘소스이다! 사장님께서 가져다주실 때 족발에 부어 먹어도 되고 찍어먹어도 되지만 부어먹는 것이 더 맛있다고 하셔서 우리는 반 정도 부어놓고 나머지는 찍어 먹었다. 일단 한국인이라면 마늘을 좋아할 수 밖에 없어서 우리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향과 맛이 다 강해서 다음날까지 입 안에서 마늘 냄새가 나는 것이 단점이기는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다. 마늘 향이 족발의 냄새도 잡아주어서 좋았고 족발은 야들야들하니 먹기에도 좋았다.
막국수는 리뷰이벤트로 받은 것이었는데도 맛있었다. 족발은 먹으면서 느끼함을 잡아줄 무언가가 필요한데 막국수가 그 역할을 딱 해줬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족발 양도 많고 아주 맛있었던 저녁이었다. 조금 많이 먹을 수 있다 하는 사람들은 2인이서 족발 중자 시키면 딱 맞는 것 같다. 물론 주먹밥도 먹고 막국수도 먹어서 배가 터질뻔 했긴 하지만 말이다!
맛있는 족발집을 찾고 있다면 강추하는 집이다. 그럼 이상 내돈내산 "귀한족발 선릉점" 리뷰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