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화문 규카츠 찐맛집 "후타로식당 본점"

반응형

오늘 리뷰할 곳은 규카츠 찐맛집 “후라토식당 경복궁 본점“이다.


후라토식당 경복궁 본점은 광화문역 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 1층 63호에 위치하고 있다. 안에 식당들이 많아서 찾기가 조금 어렵지만 입구에서 쭉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돌면 된다.

후라토식당은 매일 11:30-22:00까지 영업하고 15:00-17:00은 브레이크타임이다.

지역이 광화문이다 보니 점심이 되면 사람들이 급격하게 많아지는데 다행히도 캐치테이블 원격 줄서기가 가능하여 우리는 미리 줄을 서고 천천히 걸어갔다. 네이버 예약도 가능한데, 평일은 저녁에만 예약이 가능하다. 

내부 공간은 엄청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테이블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금방 금방 들어가는 편이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규카츠 2개! 규카츠는 1인분에 19,000원으로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다. 반숙 오므라이스나 스테키 정식과 같은 다른 메뉴도 있었지만 아무래도 규카츠가 대표 메뉴이기 때문에 우리 둘다 규카츠를 시키기로 결정했다.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렇게 바로 규카츠가 준비가 되었다. 규카츠 외에도 장국과 밥이 제공되는데 밥도 간이 다 되어 있어서 매우 맛있었다. 규카츠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칠리, 간장, 소금이 제공되어 취향껏 찍어먹으면 된다. 

규카츠는 레어 상태로 준비가 되는데 이렇게 화로 위에 직접 올려서 구워 먹으면 된다. 올려두면 금방 금방 익어서, 원하는 굽기로 취향껏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 나는 미디움 레어를 목표로 살짝 살짝 구워 먹었다. 

 

일단 맛은 정말 맛있다. 입에 들어가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것이 정말 꿀맛이다. 후라토식당이 지점이 굉장히 많아서 다른 지점도 가보았었는데 여기가 본점이라 그런지 더 맛있었다. 겉에 튀김도 바삭하면서 안에 고기와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다. 나는 칠리소스를 듬뿍 찍고 소금을 살짝 찍어 먹었는데 이렇게 먹는 것 아주 추천!

요즘 규카츠 맛집이 점점 없어지고 있는데 후라토식당은 역시나 규카츠 찐 맛집인 것 같다. 먹기도 간편하고 규카츠 피스도 여러 개가 나오니 규카츠 땡기실 때 꼭 한 번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럼 이상 내돈내산 "후타로식당 본점" 리뷰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