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잠실새내 카페] 넓고 깨끗한 잠실새내 보드게임 카페 추천 "몬스터핸드 보드게임카페 잠실새내점"

반응형

오늘은 잠실새내 근처에 아주 만족스러웠던 보드게임 카페 "몬스터핸드 보드게임카페 잠실새내점"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몬스터핸드 보드게임카페 잠실새내점"은 잠실새내역 4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은 13:00-04:00, 토요일은 12:00-04:00, 일요일은 12:00-24:00동안 영업한다. 

 

새벽까지 영업하는 몇 안 되는 보드게임 카페인 만큼, 오래 영업하는 카페를 찾고 있다면 강추한다. 

몬스터핸드 보드게임카페 잠실새내점은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다. 4층으로 엘리베이터를 올라가면 입구가 나오는데 지금까지 가본 보드게임 카페 중 가장 깔끔하고 시설이 좋았다.

프라이빗하게 커튼이 쳐진 방이 넓은 복도마다 하나씩 자리잡고 있었고 대부분 보드게임 카페가 1,2층으로 구분되어 방에 들어왔다 나가는데 매우 불편했던 것과 비교했을 때 정말 시설이 좋고 쾌적했다. 성인의 경우 1인 1음료가 필수인데 우리가 주문한 것은

  • 체리콕 에이드 (5,000원)
  • 딸기 요거트 스무디 (6,500원)

이다.

 

금액은 선불과 후불로 나뉘는데 후불은 1시간에 3,000원이고 나오면서 결제를 하면 된다. 선불로 결제를 하면 평일 3시간에 6,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정액권도 있다. 우리는 얼마 동안 게임을 할지 몰라서 후불로 했고 나오면서 결제를 했다. 3시간 정도는 무조건 게임 할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은 평일 3시간권을 구매하는 것이 무조건 이득이다.

이렇게 방 안으로 들어오면 4인석 테이블과 게임 설명을 볼 수 있는 태블릿이 있다. 두 명이 게임을 하기에도 충분히 넓은 방이라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또 보드게임 종류도 정말 다양했는데 추리, 심리 등등 보드게임 카테고리가 나뉘어져있고 이름 순으로 정렬되어 있어서 찾기도 편했다.

음료를 주문하면 이렇게 트레이에 예쁘게 담겨서 나온다. 딸기요거트 스무디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셜록, 루미큐브 등 게임을 열심히 즐겼다. 가장 큰 장점은 내부 환경이 쾌적해서 게임을 가져오고, 가져다두고 이런 것들이 편했다는 점이다! 루미큐브도 다른 곳에서는 보따리에 숫자 칸들이 있는데 여기는 통에서 꺼내고 뺄 수 있어서 세심한 설정이 돋보였다.

아주 넓고 깨끗하고, 보드게임 종류도 많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 그럼 이상 내돈내산 "몬스터핸드 보드게임카페 잠실새내점" 리뷰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