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신논현 카페] 노트북 하기 좋은 여행 컨셉 카페 "파브360"

반응형

오늘은 신논현에 공부하거나 작업하기 좋은 카페 "파브360"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파브360"은 신논현역 9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1층과 지하 1층을 사용하고 있는 카페이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 평일은 08:30-21:00, 토요일은 09:30-21:00동안 영업한다.

외관은 이렇게 되어있고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1층과 지하 1층을 모두 사용하고 있어서 좌석은 많은 편이다. 이렇게 창을 바라보고 있는 테이블부터, 

일반 테이블까지 다양하고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된다. 

지하 1층은 조금 더 테이블들이 많고 조금 더 안락하고 코지한 분위기이다. 단체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 

또 좋았던 점은 이렇게 음료 종류도 다양하다는 점이다. 커피 이외에도 에이드, 논커피, 스무디 등 종류가 다양하고 생각보다 가격도 합리적이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 리얼초코스무디 (6,500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 (3,800원)

또 컨셉이 Travel 카페인데 그만큼 벽에 다양한 도시의 사진들과 지도가 붙어있다. 지하에 가면 금문교를 비롯해서 다양한 유명 여행지의 사진도 걸려있어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면 스모어 쿠키를 준다고 하여 우리는 영수증 리뷰까지 알뜰하게 완료했다. 

영수증 리뷰로 받은 것은 스모어 얼그레이 쿠키였는데 반으로 자르면 안에 스모어가 쭉 늘어나는 것이 정말 맛있었다. 리얼 초코 스무디도 위에 초코가 잔뜩 올라가 있어서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강추! 이외에도 다양한 음료가 있으니 시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생각보다 연령이 높으신 분들이 많이 오고 수다의 장으로 변하여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는 아니었다. 테이블이 다 높아서 공부하기에는 좋지만 조용한 분위기의 공부 카페 느낌은 아니어서 큰 집중을 요하지 않는 작업을 할 때 딱 좋을 것 같다. 또 1층에는 밖을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자리를 골라 작업을 할 수 있다. 

 

그럼 이상 내돈내산 신논현 카페 "파브360" 리뷰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