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파나루 맛집] 즉석떡볶이와 볶음밥이 맛있는 "감성채널"

반응형

오늘은 송파나루역 즉석떡볶이 찐맛집 "감성채널"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감성채널"은 송파날역 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11:00-21:10동안 영업한다. 15:00-17:30은 브레이크타임이다.

감성채널은 가게 자체는 크지 않고 아담한 편이다.

내부에는 테이블이 다섯개 정도 있고 우리는 창가 자리에 앉았다.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내부는 아담했지만 분위기는 좋았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 우삼겹 즉석떡볶이 볶음밥 세트 (28,000원)
  • 모듬튀김 (6,500원)

이다. 세트에 우삼겹, 즉떡, 볶음밥, 아이스크림(디저트)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가성비가 매우 좋은 세트라고 생각했다. 소스의 맵기도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순한맛과 중간맛 사이로 정했다. 중간맛이 신라면정도 맵기라고 하니 순한맛은 거의 맵지 않을 것 같아서 맵기 정도를 한 단계만 올려서 주문했다.

음식을 주문하면 굉장히 빨리 나오고, 또 1차적으로 한 번 끓여서 나와서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었다. 안에 계란 2개, 라면사리, 어묵, 떡, 우삼겹이 모두 들어있었고 양도 많았다. 떡이나 라면에 소스가 잘 안 베서 떡 따로, 떡볶이 국물 따로 이렇게 먹어야하는 즉석떡볶이도 많은데, 여기는 라면과 떡에 소스가 잘 베어 있어서 정말 좋았다. 라면도 우리가 좋아하는 꼬들라면으로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떡볶이 국물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살짝의 얼큰함이 있으면서 단맛과 짠맛도 느껴지는 감칠맛이 나는 국물이라 정말 만족스러웠다. 맵기를 하나 더 올려도 맛있었을 것 같지만 그 중간단계도 추천!

또 여기는 떡이 가래떡 모양으로 엄청 길었다.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서 쏙쏙 먹었다. 떡도 말랑말랑하니 정말 맛있었다. 모듬튀김에는 김말이, 치즈스틱, 만두,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등 구성이 알찼다. 모듬튀김인 만큼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고 내가 좋아하는 치즈스틱까지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던 메뉴다.

볶음밥도 정말 맛있었는데 얇게 눌러 붙어서 긁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특별히 토핑을 추가하지 않아도 위에 치즈를 올려주셔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볶음밥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떡볶이를 먹고 한국인의 후식 차원으로 먹기에 좋았다. 볶음밥까지 정말 맛있으니 볶음밥까지 포함되어 있는 세트로 먹는 것을 추천한다.

볶음밥을 다 먹을 때쯤 아이스크림을 인당 1개씩 주신다. 사르르 녹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로투스와 위에 토핑들이 올라가있어서 독특하고 맛있었다. 아이스크림도 입가심용으로 딱 좋았다. 떡볶이에 디저트까지 포함되어 세트로 파는 곳이 많지 않은데 독특했고 마음에 들었다.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무조건 추천한다. 그럼 이상 송파나루 즉떡 맛집 "감성채널" 리뷰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