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화문 맛집] 광화문 소고기 코스요리 추천 "모도우 광화문점" 디너코스 후기

반응형

오늘은 광화문 가성비 좋은 소고기집 "모도우 광화문점"을 소개하고자 한다.

모도우 광화문점은 안국역 6번 출구에서 나와 걸으면 보이는 트윈트리타워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매일 11:30-22:00동안 영업하고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다. 우리는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네이버 예약을 했는데 룸 자리로 안내해줘서 좋은 곳에서 먹을 수 있었따. 우리가 시킨 것은

  • 디너) 1++ 한우 코스 - 119,000원 

이었다. 네이버 예약을 할 때 알러지 여부도 작성할 수 있었고 코스에 알러지 재료 들어간 것이 있으면 다른 것으로 대체해주신다. 

가장 처음에 나온 것은 계란찜! 굉장히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다. 

그리고 이렇게 숙성회와 전복이 나왔다. 

그리고 이렇게 안에 새우가 들어있는 튀김이 있었는데 여기서 내가 갑각류 알러지가 있다고 미리 네이버 예약할 때 적어 냈더니 안에를 충분히 익혀서 주었고 혹시 익힌 새우에도 알러지가 있으면 바꿔주겠다고 하셨다. 

 

이렇게 알러지에 따라 메뉴 대체가 가능하니 알러지가 있는 사람은 미리 네이버 예약 시에 적는 것을 추천한다. 

그런 다음에 드디어 메인! 샤브샤브다. 샤브샤브는 한우 고기와 샤브샤브용 야채들이 함께 나온다. 고기가 익으면 야채와 고기를 같이 먹으면 되는데 고기가 정말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아서 맛있었다. 역시 한우라 그런지 순식간에 없어졌다. 

샤브샤브에 이런 야채들과 작은 반찬도 같이 나왔다. 

마지막으로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먹어주었다. 디저트도 찰떡아이스를 연상케 하는 맛이었고 매우 쫀득하니 맛있었다. 

 

모도우 광화문점은 일단 내부가 매우 깨끗하고 또 프라이빗 단독 룸은 조용하기까지 해서 중요한 식사 자리가 있을 때 가면 좋을 것 같다. 또 친절하고 코스요리로 하나씩 요리가 나와서 중요한 미팅 자리나 상견례로도 추천하는 식당이다. 또 코스요리 치고는 가성비도 나쁘지 않은 식당이다. 

분위기도 좋고 코스 요리 하나 하나가 정말 다 맛있었던 모도우 광화문점이었다. 그럼 이상 내돈내산 광화문 맛집 "모도우 광화문점" 리뷰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