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 맛집] 신규오픈한 숙주떡볶이 맛집 "미호락"

반응형

오늘은 건대에 신규오픈한 떡볶이 맛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해보았다. 미호락이라는 곳이고 건대입구역에서 가깝다.

 

1,2층 모두 사용하고 있고 떡볶이집 답지 않게 외관이 세련됐다. 우리는 떡볶이를 먹으러 갔지만 숙주닭발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23:00까지이다. 또 2명 이상 방문시 네이버 예약이 되는데 네이버 예약 시 하이볼 증정 쿠폰과 영수증리뷰를 하면 주는 연유호빵튀김 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둘 중 하나를 실사용할 수 있다. 우리는 하이볼 쿠폰을 쓰기로 했다. 하이볼 쿠폰은 예약할 때 쓸 수 있고 결제할 때 보여드리고 사용할 수 있다. 

 

주문은 신기하게 이렇게 핸드폰을 올려놓으면 바로 주문 페이지로 이어진다. QR 주문이 많았는데 또 이렇게 주문 방식이 바뀌는 건가 새로웠다. QR을 안찍고 있어도 되니 편했다. 

 

우리는 

  • 둥지떡볶이세트 2인 (24,000원) + 우동사리 어묵 추가
  • 사케하이볼 (8,000원)

으로 주문을 했는데 이 중 사케하이볼은 네이버로 받은 쿠폰으로 공짜로 먹을 수 있었다. 

 

둥지떡볶이세트 2인은 둥지떡볶이 2인 + 치즈폭탄푸딩계란찜 + 셀프주먹밥으로 된 구성이어서 2인이 먹기 딱 좋은 세트라고 생각했다. 

 

주문을 하니 처음 둥지떡볶이가 이렇게 세팅이 되었다. 아무래도 숙주떡볶이이다 보니 숙주가 많다. 위에 올라간 메추리알 4개도 귀여웠다. 

 

그 다음에 셀프 주먹밥과 사케하이볼이 나왔다. 셀프주먹밥은 떡볶이나 닭발집에서 볼 수 있는 흔한 주먹밥이지만 매운 떡볶이와 먹으니 찰떡이었다. 그리고 생각보다 사케하이볼이 정말 맛있었는데 유자에이드 맛이었고 생각보다 술 맛이 많이 안 났다. 나도 시킬걸 하는 후회도 잠시 했지만 열심히 조금씩 뺏어먹고 만족했다. 쿠폰으로 공짜로 먹어서 더 맛있었을지도 모르겠다. 술맛이 강하지 않은 하이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강추하는 메뉴다. 

 

둥지떡볶이는 맛을 고를 수 있었는데 우리는 제일 안 매운 단계로 했는데도 꽤나 매운 편이었다. 한 단계 더 높은 맛으로 주문했으면 엄청 매웠을 것 같고, 맵찔이들은 무조건 가장 안 매운 단계로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맛이 엄청나게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매콤한 떡볶이의 맛과 숙주, 라면사리가 다 잘 어울렸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호불호 없이 좋아할 곳이다. 

또 세트 구성 중에 있던 계란찜! 치즈폭탄푸딩계란찜이라는 이름 답게 위에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올려져있었다. 시간이 지나도 치즈가 많이 굳지 않고 계속 늘어나서 좋았고 떡볶이의 매콤함을 중화시켜줄 수 있는 메뉴로 딱이었다. 위 사진 옆에 살짝 보이는 셀프 주먹밥도 맛있었지만 우리가 예쁘게 만들지 못한 관계로 사진은 패쓰하겠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떡볶이 러버들에게 강추하는 곳이다. 닭발 세트도 있으니 닭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한다. 그럼 이상 내돈내산 건대 숙주떡볶이 맛집 "미호락" 리뷰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