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 맛집] 동춘돌곱창 자양점 곱창+우삼겹 세트 솔직후기

반응형

 
오늘은 건대 맛집으로 유명한 동춘돌곱창 자양점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동춘돌곱창 자양점은 건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 화~토는 16:00-24:00, 일요일은 16:00-23:30까지 영업한다. 우리는 6시쯤 방문했는데도 단체 손님들이 꽤 있었고 예약석도 있었다. 사람들이 이른 시간부터 많아서 맛집인가보다라는 생각을 했다. 

우리는 A 세트(59,000원)에 제로콜라를 시켰다. A 세트는 모듬과 우삼겹과 계란찜이 나오는 세트이다. 우삼겹을 시킬까 냉삼겹을 시킬까 고민했지만 A 세트에 계란찜도 준다고 하여 A 세트로 최종 결정했다. 

주문을 하면 맨 처음에 이렇게 샐러드와 동치미가 나온다. 

 그 다음에 모듬 세트를 주는데 곱창, 막창, 염통 등 다양하게 나온다. 우삼겹은 모듬 세트를 다 먹으면 주신다. 아쉬웠던 점은 원래 곱창집에서는 다 굽고 잘라주시는데 너무 바쁘셔서 아예 우리쪽으로 안 오셨다는 점이다. 그러다 보니 염통은 너무 딱딱하게 되었고 나중에 부랴부랴 오셔서 미안하다며 더 주셨지만 아쉬웠다. 사람도 점점 많아지니 모든 테이블을 관리하기가 어려워보이셨다. 벨을 눌러도 자리로 오시지도 않고 사람을 더 뽑지 않는 이상 관리가 어려울 것 같다.

곱창도 다른 곳에 비해서 맛있다는 느낌은 못 받아서 많이 아쉬웠다. 모듬 세트를 다 먹으면 우삼겹과 계란찜이 나온다. 우삼겹과 계란찜은 맛있었지만 가격에 비해서 양이 많지는 않다.

서비스와 맛, 양 모두 아쉬웠다. 다음에 곱창이 먹고 싶다면 다른 곳으로 가지 않을까싶다.

이상 내돈내산 아쉬웠던 동춘돌곱창 자양점 리뷰 끄읏!

반응형